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복수전공 관련 이해가 안되는부분 질문입니다.
  • 기타
  • 민성준
  • 2026-06-27
  • 조회수 9
복수전공은 학기전 3.0 이 넘으면 복수전공이 가능하다고 알고있고 45학점을 추가로 하면 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러면 제가 총 채워야할학점이 140학점인데 여기에 플러스 45 학점이면 185학점을 채워야 복수전공이 되는건가요?

아니면 제 전공선택으로 복수전공할 과목을 들어가지고 총 140을 맞추는건가요??

어떤 시스템인지궁금합니다.

비밀번호 확인

게시판 작성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레이어팝업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