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수고하십니다.
편입지원자 입니다.
해외 대학 졸업자입니다.
졸업 증명서와 성적증명서를 영문으로 받았는데 한글 번역 없이(공증 없이) 그대로 제출해도 되는지요.
그리고 현재 해외 거주중인데
아포티스유는 졸업, 성적증명서를 한 세트로 받는 것인지, 각각 별도로 받아야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 (발급기관에 문의 하니 두가지 방식이 있다고 해서요)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숭실사이버대 입학팀 입니다.
이메일로 답변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