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풋터 바로가기

온라인상담

계절학기 관련 질문입니다.
  • 기타
  • 류호상
  • 2026-06-02
  • 조회수 60
안녕하세요. 현재 재학중인 학생입니다.

1. 계절학기 등록금은 국가장학금 지원 받을 수 있나요?

2. 졸업에 필요한 필수학점(전공45,교양30점) 채우고 계절학기 중 자유과목으로 학점을 채워도 졸업이 가능한가요?
RE
  • 입학팀
  • 2026-06-04
  • 처리완료

안녕하세요.

숭실사이버대 입학팀 입니다.


1. 국가 장학은 정규학기에만 수혜 가능합니다.


2. 전공 45학점 포함하여 70학점을 이수하셨으면, 계절학기는 자유과목으로 이수하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판 작성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닫기

레이어팝업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