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교 재학생 4학년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현재 화학공학과 주전공, 사회복지학부 복수전공으로 이수 중입니다.
저희 학교가 상담심리학과가 없어 사이버대학교로 학위를 이수하고 싶은데 재학 중 복수전공 학점으로 이수가 되는지 여쭤봅니다. 또한, 내년에 걸쳐 졸업하게 된다면 복수전공/부전공 하게 될 시 학위를 총 3개 획득할 수 있게 되는지 여쭤봅니다.
또한, 본교 재학 중 학위와 동일 대학 사이버대학교 학위 간 명칭 차이가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안녕하세요.
숭실사이버대 입학팀 입니다.
우선 숭실대학교에서 이중학적을 허용하는지 알아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숭실대학교 학위와 숭실사이버대학교의 학위는 다릅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